CAFE

엥 스페인 준결승 간적 거의 없어요??

작성자부와|작성시간26.06.23|조회수435 목록 댓글 6

월드컵 8강 이상 간거 많이 없나요 의외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르테타가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승한 시즌 이후로는 그럴걸오
  • 작성자깜장콩 | 작성시간 26.06.23 new 사비 이네가 그래서ㅋㅋㅋ
  • 작성자별빛사냥꾼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래서 유럽에서는 최근까지 스페인을 강팀 이라고 인정 안하는 분위기였죠
  • 작성자몽키.D.루피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승할때 빼면 생각보다 기대이하였죠 항상 ㅋㅋ
  • 작성자대한민국이 무너지고 있다. | 작성시간 26.06.23 new 2010년 우승할때 빼고 딱히 성적이 쭈욱 좋지는 않아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