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국가 중 32강 진출 가능성 높은팀은 우리나라하고 일본, 호주 정도인거 같네요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23|조회수65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른팀들은 남은 경기를 보면 쉽지 않을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순살족발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란 3무로 진출할듯 작성자프린스 | 작성시간 26.06.23 new 역시 1차전은 강국들이 몸이 덜 풀린거였군... 답댓글 작성자인천서포터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니면 첫번째로 붙었던 팀들이 최약체????? ㅋㅋㅋㅋ 작성자시드니도보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근데 사우디 망이라고 생각했는데 3차전 잡으면 3위해도 32강 유력이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