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네갈이 미운건지 노르웨이가 미운건지 ㅠㅠ(토토주의) 작성자슈퍼페스트|작성시간26.06.23|조회수53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렇게 아쉬운적은 처음이네여 ㅠㅠ 추가시간에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리스피도넛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와 진짜 고배당 드실뻔했는데 ㄲㅂ... 답댓글 작성자슈퍼페스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까비네여 ㅠㅠ 작성자귀여운공룡 | 작성시간 26.06.23 new 호울리쓋… 작성자Green Giant Man | 작성시간 26.06.23 new 90분 추가시간에 먹히는 것만큼 허탈한 것도 없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