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적어도 아시아팀 4개팀은 32강 가야 본전치기이긴 한데..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23|조회수761 목록 댓글 5


32 출전국 체제일때 아시아 출전권이 4.5장 정도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명장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rungnado | 작성시간 26.06.23 new
    - 한국, 호주, 일본은 32강 토너먼트 가능

    - 이란은 이집트와의 경기 여하에 따라 가능성 있음

    - 우즈베키스탄은 토너먼트 진출 힘들 것 같음.

    - 카타르, 사우디, 이라크, 요르단은 탈락

  • 답댓글 작성자bourbon | 작성시간 26.06.23 new 사우디도 가능성 있습니다 1무1패라
  • 답댓글 작성자Lionel Messi No.10 | 작성시간 26.06.23 new bourbon 카보베르데 상대라 스페인 우루과이랑 마지막 경기인거보단 희망적이죠
  • 작성자lizkim | 작성시간 26.06.23 new 일본은 토너먼트는 99프로 확정에
    우리나라랑 호주 둘다 유력하긴 하죠
    이란은 잘 모르겠습니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