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시아 팀들 슬슬 나가리 되는 군요

작성자로또1등백수|작성시간26.06.23|조회수1,072 목록 댓글 4

이라크 요르단 나가리 되었고...

우즈벡도 사실 힘들어 보이고 사우디도 마찬가지고..

일본 이란 한국 호주만 남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북☆이동국 | 작성시간 26.06.23 new 결국엔 항상 가는팀만 가죠..
    한일이호 ㅎㅎ
    이 4팀미 역시 경쟁력 보여주네요.
  • 작성자뮈로할까 | 작성시간 26.06.23 new 사실 그게 정배죠. 다 첫 출전 팀들인데. 그래도 향후 2,3대회 안으로 성적 내는 팀들 있을거 같아요. 꾸준히 나올테니ㅎㅎ
  • 작성자땡복 | 작성시간 26.06.23 new 파악완료된듯요
  • 작성자봉동사위 | 작성시간 26.06.23 new 당연한 결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