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이 감독이라는 이유로
아무도 안심을 못하고 있고
최악의 상황만 상상하고 있네요 ㅋㅋㅋ
홍이 감독인거 자체가
축구팬들에게 엄청난 스트레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뮌민재 작성시간 26.06.23 new
머리가 너무아프네요 ㅜ
-
작성자인천서포터즈 작성시간 26.06.23 new
지금까지 월드컵 조추첨에서 남아공 걸렸으면 “땡큐다!!!“
이렇게 생각할 정도로 이겨야하는 팀인데....참 ㅋㅋㅋㅋ -
작성자Fururu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그래요. 원래 정상적이면 그냥 편하게 보는게 정상인데 감독이 워낙 쫄보라서 진짜 아주 만에 하나에 대한 불안감 땜시 겁나 불안하네여
-
작성자명장 작성시간 26.06.23 new
불안하게 만드는데 일가견있으심ㄷㄷ
-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작성시간 26.06.23 new
포옛이었으면 진심 2승하고 3차전은 그동안 못뛴 선수들 로테할지 예상 하면서 축제의 기간을 보내고 있을텐데... 어휴 저 똥덩어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