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원래는 1승 해놓고 마지막 경기가 남아공이라고 하면 안심해야 정상인데 ㅋㅋㅋ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23|조회수658 목록 댓글 5

홍이 감독이라는 이유로

아무도 안심을 못하고 있고

최악의 상황만 상상하고 있네요 ㅋㅋㅋ

 

홍이 감독인거 자체가 

축구팬들에게 엄청난 스트레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뮌민재 | 작성시간 26.06.23 new 머리가 너무아프네요 ㅜ
  • 작성자인천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23 new 지금까지 월드컵 조추첨에서 남아공 걸렸으면 “땡큐다!!!“
    이렇게 생각할 정도로 이겨야하는 팀인데....참 ㅋㅋㅋㅋ
  • 작성자Fururu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그래요. 원래 정상적이면 그냥 편하게 보는게 정상인데 감독이 워낙 쫄보라서 진짜 아주 만에 하나에 대한 불안감 땜시 겁나 불안하네여
  • 작성자명장 | 작성시간 26.06.23 new 불안하게 만드는데 일가견있으심ㄷㄷ
  •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23 new 포옛이었으면 진심 2승하고 3차전은 그동안 못뛴 선수들 로테할지 예상 하면서 축제의 기간을 보내고 있을텐데... 어휴 저 똥덩어리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