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은빈 작성시간 26.06.23 new
남아공한테 무도 못 따내서 32강 못 갈거면 걍 그정도 팀임 자력으로 못가는 것도 아닌데 남아공 이길 생각을 해야
-
작성자담곰이 작성시간 26.06.23 new
탈락하면 멕시코탓하는거도 웃긴거임ㅋㅋ
걍 못해서 떨어진거지 -
작성자sonny 작성시간 26.06.23 new
이건 당연한건데
-
작성자얀 오블락 작성시간 26.06.23 new
멕시코보다 잘했으면 우리가 이러고 있었음ㅋㅋ
-
작성자맷 머독 작성시간 26.06.23 new
저게 당연한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