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득점왕 경쟁 3인방..어떤 스타일이 제일 좋으신가요

작성자Mateja Kezman|작성시간26.06.23|조회수662 목록 댓글 13

음 메 홀

엄청난 득점력을 보여주고있는 세 선수

득점하는 스타일이 조금씩 다른거 같은데

어떤 스타일의 공격수가 제일 끌리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삼재현 | 작성시간 26.06.23 new 메시
  • 작성자두둥실슛 | 작성시간 26.06.23 new 일단 게임을 많이 뛰어야하니
    결승까지 가는 선수가 유리해서
    홀란이 제일 불리할듯
  • 작성자발루아블레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랜망에 정통9번의 득점왕듀 보고싶음
  • 작성자명장 | 작성시간 26.06.23 new 사실 대한민국 국대에 위대한 선수들을 가지기엔.....너무나 과분하죠

    손흥민조차 제대로 활용못하자나요
  • 작성자엄청나죠 | 작성시간 26.06.23 new 전 홀란드요 팀도 사실 엄청 강팀아닌데 홀란드는 스트라이커의 교과서같음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