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영광 정도면 훈남맞죠?

작성자일요일|작성시간26.06.23|조회수468 목록 댓글 11

머리스탈바뀌니깐 마초적이기도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댄고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멘
  • 작성자트레제게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솔직하게 말하면 찾아와서 팰까봐 무섭다ㅋㅋ
  • 작성자cloud | 작성시간 26.06.23 new 피지컬은 상위 1프로인데 그럼에도 훈훈하지가 않음.. 그 정도로 얼굴은 쉽지 않음.. 못생긴건 절대 아니지만 개 무섭게 생김..
  • 작성자엔써 | 작성시간 26.06.23 new 직접 보면 훈남이라고 말씀드려야겠지요 아무래도
  • 작성자베토벤 | 작성시간 26.06.23 new 훈남은 잘생기진않아도 능력이 출중하다던지, 뭔가 장점이 있을때 쓰는 단어인데, 어느새 훈훈하게(잘생긴) 생긴 사람을 일컫는 말이 됐네요 ㅎㅎ 김영광은 매우 훈훈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