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한테 내려앉아서 하면 이길수있나요

작성자최정민|작성시간26.06.23|조회수358 목록 댓글 8

옛날에 07 아시안컵때
국내파로
일본 해외파 최정예 잡은적 있긴한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qwqw1234 | 작성시간 26.06.23 new 약팀이 강팀 상대로 내려앉는게 자연스러운거죠. 그게 이길 가능성을 높이니까요.
  • 작성자Paul Dummett | 작성시간 26.06.23 new 일본 지금 조직력으로는 내려앉는다고 해서 못이겨요
    계속 뒷공간 때려서 간격 벌리고 역습하는게 중요하죠
    아니면 진짜 빌드업 하기전에 피지컬,압박으로 찍어 눌러야 하는데
    이건 우리가 그런 압박 조직이 안되죠 ㅋㅋㅋ
  •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23 new 10번 싸우면 3번은 이기고 7번은 질 거 같습니다
  • 작성자sonny | 작성시간 26.06.23 new 김신욱 있었으면 롱볼로 승부 볼수있었을듯
  • 답댓글 작성자최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조규성이나 오세훈있지 않습니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