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한테 지고 돌아오면 또 엿던지는 사람 있을까요? 작성자아디다스|작성시간26.06.23|조회수43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때 선수들 참 안쓰러웠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23 new 엿던질 가치도 없음 작성자Mateja Kezman | 작성시간 26.06.23 new 박주영 주워먹었다고 사진 돌던거 생각나네ㅋㅋ 작성자트레제게 | 작성시간 26.06.23 new 명보한정 작성자덤앤더머 | 작성시간 26.06.23 new 애초에 해단식도 안하고 도망칠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