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아공한테 지고 돌아오면 또 엿던지는 사람 있을까요?

작성자아디다스|작성시간26.06.23|조회수433 목록 댓글 4

이때 선수들 참 안쓰러웠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23 new 엿던질 가치도 없음
  • 작성자Mateja Kezman | 작성시간 26.06.23 new 박주영 주워먹었다고 사진 돌던거 생각나네ㅋㅋ
  • 작성자트레제게 | 작성시간 26.06.23 new 명보한정
  • 작성자덤앤더머 | 작성시간 26.06.23 new 애초에 해단식도 안하고 도망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