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설마 쫄아서 무승부 전략 내세우지는 않겠죠?

작성자락싸|작성시간26.06.23|조회수223 목록 댓글 4

 

전판 져서 라인업은 바꿀것 같은데

 

설마 멕시코전처럼 남아공한테 쫄아서 비기기 전략 내세우지 않을지..

 

공격적으로 나오는게 아니라 수비적으로 나올것 같음.

 

비기면 그것도 열불날것 같은데

 

그리고 멕시코전을 체코전 복붙해서 소름 돋았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깜장콩 | 작성시간 26.06.23 new 홍이라면~
  • 작성자jg421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러다 골 먹고 탈락할 수도
  • 작성자sonny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뇨 개쫄보인 홍이라면 라인업 거의 그대로 나올거에요
  • 작성자이영표수제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늘 쫄아있어서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