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판 져서 라인업은 바꿀것 같은데
설마 멕시코전처럼 남아공한테 쫄아서 비기기 전략 내세우지 않을지..
공격적으로 나오는게 아니라 수비적으로 나올것 같음.
비기면 그것도 열불날것 같은데
그리고 멕시코전을 체코전 복붙해서 소름 돋았음.
다음검색
전판 져서 라인업은 바꿀것 같은데
설마 멕시코전처럼 남아공한테 쫄아서 비기기 전략 내세우지 않을지..
공격적으로 나오는게 아니라 수비적으로 나올것 같음.
비기면 그것도 열불날것 같은데
그리고 멕시코전을 체코전 복붙해서 소름 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