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네갈 A조 걸렸으면 32강 진출 가능했겠죠?

작성자톰 스파이더맨|작성시간26.06.23|조회수239 목록 댓글 4

 

 

세네갈 운이 없다는 평가도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23 new 남아공 자리에 들어왔다면 이미 2승째 하고 있을듯
  • 작성자외유내강 | 작성시간 26.06.23 new 개막전에서 멕시코 잘게 썰었을 거 같아요
  • 작성자이영표수제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프랑스전도 전반에 진짜 경기 잘했다고 생각했었던ㄷㄷ
  • 작성자오하이오주주 | 작성시간 26.06.23 new 1위그냥확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