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네갈 A조 걸렸으면 32강 진출 가능했겠죠? 작성자톰 스파이더맨|작성시간26.06.23|조회수23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세네갈 운이 없다는 평가도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23 new 남아공 자리에 들어왔다면 이미 2승째 하고 있을듯 작성자외유내강 | 작성시간 26.06.23 new 개막전에서 멕시코 잘게 썰었을 거 같아요 작성자이영표수제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프랑스전도 전반에 진짜 경기 잘했다고 생각했었던ㄷㄷ 작성자오하이오주주 | 작성시간 26.06.23 new 1위그냥확정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