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월그컵 보면서 나이 체감 하는중입니다... 작성자인천서포터즈|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작성시간26.06.23 new 저도 새벽경기는 포기입니다. 출장오는 바람에 남아공전 (새벽)을 못보게 되어 너무 아쉽네요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ristian Convery 작성시간00:30 new 그것도 그렇거니와 각 국가의 대표팀 노장들 나이가 90년대 초~중반이 대다수이고 90년대생 후반이 전성기 주류 나이대인거 보고 다시 한번 격세지감...2001년생 이강인이 20대 중반이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