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만약에 크로아티아 대신 L조 들어갔다면요

작성자지우제비오19|작성시간26.06.23|조회수402 목록 댓글 5

이동동선도 상당히 길고(댈러스 토론토 필라델피아)

 

 

잉글랜드 가나한테도 먼지나게 털렸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덤앤더머 | 작성시간 26.06.23 new 무조건 꼴지죠
  • 작성자블랙 | 작성시간 26.06.23 new 당연
  • 작성자엄지공주 오무지 | 작성시간 26.06.23 new 체코 멕시코 상대로 헤맸는데 더하면 더했지...
  • 작성자지중해 | 작성시간 26.06.23 new 지금 경기력보면 꼴찌죠..
  • 작성자유빈 | 작성시간 26.06.23 new 뚜드러 맞고도 남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