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16강부터는 짤 개점휴업??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23|조회수39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예 시청도 불가능할테니이런 니기럴거 에라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영표수제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강제 휴식행ㅋㅋㅋ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ㅋㅋㅋ 작성자베토벤 | 작성시간 26.06.23 new Ll 7l []l 말이되나ㅡㅡ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