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JTBC 대신에 티조나 채널A로 중계권(올림픽, 월드컵) 계약했다면 어땠을런지...

작성자K리거 직관러|작성시간26.06.23|조회수526 목록 댓글 6

괜히 급하게 먹다가 체하니

JTBC가 엉망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톰 스파이더맨 | 작성시간 26.06.23 new 둘다 UHD화질로 시청못합니다 종편 UHD 방송못해요
  • 작성자삼베옷 | 작성시간 26.06.23 new JTBC는 체할수 있어도 '급하게'라도 먹어야할 이유가 있었지만 다른 종편 두곳이 딱히 체할 리스크를 가지고 먹어야할 이유가 없으니..
  • 작성자최정민 | 작성시간 26.06.23 new 더 별로
  • 작성자수리 | 작성시간 00:35 new 더 별로
  • 작성자김지우 | 작성시간 00:41 new 안보고싶네요 거기는 폰트와 CG가 구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