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대신에 티조나 채널A로 중계권(올림픽, 월드컵) 계약했다면 어땠을런지... 작성자K리거 직관러|작성시간26.06.23|조회수526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괜히 급하게 먹다가 체하니JTBC가 엉망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톰 스파이더맨 | 작성시간 26.06.23 new 둘다 UHD화질로 시청못합니다 종편 UHD 방송못해요 작성자삼베옷 | 작성시간 26.06.23 new JTBC는 체할수 있어도 '급하게'라도 먹어야할 이유가 있었지만 다른 종편 두곳이 딱히 체할 리스크를 가지고 먹어야할 이유가 없으니.. 작성자최정민 | 작성시간 26.06.23 new 더 별로 작성자수리 | 작성시간 00:35 new 더 별로 작성자김지우 | 작성시간 00:41 new 안보고싶네요 거기는 폰트와 CG가 구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