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후는 < 가 아니고 <= 인데....설마...ㅋㅋㅋ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23|조회수27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9일 이후면 30일 부터가 아니고 29일부터인데진짜 최악의최악의 상황가서 32강부터 중계 안되면 참 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23 new 32강 못보면 진짜 ㅋㅋㅋㅋ 작성자No8이관우 | 작성시간 26.06.23 new "국민들이 32강전을 못보는 슬픔을 드리지 않기위해 32강 탈락해드렸습니다!"홍이라면 가능 시나리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