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범 짝으론 누가 베스트라고 생각하시나여? 작성자킹로저스|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토로로쀼꾸 작성시간26.06.23 new 전 강인이요 인범이가 해야할걸 강인이말곤 할수있는 사람이 없네요 중앙에서 푸니까 점유율 오르고 개팬게 증거인듯요. 전 개인적으로 인범이 높게 안봐서 인범이 말고 강인이 중심으로 옆에 쓸어담아서 짧은패스로 강인이한테 넘겨주는 선수랑 조합이 좋은거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킹로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네 신선하네여 이강인 3선도 괜찬을것 같은데여?뒤에 3백이 받쳐주고 잇으니까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영표수제자 작성시간26.06.23 new 지금의 시스템이면 저는 늘 옌스라고 생각했어요. 옌스가 윙백으로도 잘하지만 성향이나 강점을 봤을때 가장 좋은 조합이 될거 같아요. 마치 파브레가스-캉테 같은 느낌으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킹로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네 신선하네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lass 작성시간26.06.23 new 김진규가 묵묵히 잘 할 거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킹로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덤앤더머 작성시간26.06.23 new 옆에서 개같이 뛰면서 같이 빌드업도 되는 선수가 좋을거 같음.광주시절 정호연이나 박태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킹로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teja Kezman 작성시간26.06.23 new 재성 내리고 손 오 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킹로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답십리네스타 작성시간26.06.23 new 저는 굳이 스쿼드에서 찾자면 이기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온유 작성시간00:38 new 현 스쿼드에서는 박진섭.장기적으로는 황도윤.황도윤이 (황인범과 역할이 비슷한) 기성용 짝으로 나왔을 때 두 선수 모두 다른 선수와 조합할 때보다 잘했고, 최근 fc서울에서도 6번롤로 키우고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킹로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1:50 new 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