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우리나라 16강도 못간다 그랬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black.mam 작성시간 00:28 new
정확하진 않지만, 양국의 특수성을 감안했을 때 벤투 감독은 일본전을 하나의 평가전 이상도 이하도 아닌 태도로 준비한 거 같다와 경기 후의 기술위와의 피드백 역시 대처가 아쉬웠다 정도의 논조 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
작성자[e]mologue 작성시간 01:59 new
주전이 대거 빠진 반쪽짜리 대표팀으로 치른 경기인데다가 그거 감안해도 전술이 좀 많이 황당하긴 했어요. 강인이를 제로톱으로 놓고 롱볼 축구로 공중볼 경합을 막 시키고..ㅎ
-
작성자구탱이형 작성시간 02:04 new
ㄴㄴ 한준희는 분명히 경질하자고 말한적은 없었고 벤투 옹호파였음 이미지 안좋은건 아는데 날조는 노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