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준희가 벤투 한일전 졌을때 경질하라하지않았나요

작성자최정민|작성시간26.06.23|조회수628 목록 댓글 3

그리고 우리나라 16강도 못간다 그랬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lack.mam | 작성시간 00:28 new 정확하진 않지만, 양국의 특수성을 감안했을 때 벤투 감독은 일본전을 하나의 평가전 이상도 이하도 아닌 태도로 준비한 거 같다와 경기 후의 기술위와의 피드백 역시 대처가 아쉬웠다 정도의 논조 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 작성자[e]mologue | 작성시간 01:59 new 주전이 대거 빠진 반쪽짜리 대표팀으로 치른 경기인데다가 그거 감안해도 전술이 좀 많이 황당하긴 했어요. 강인이를 제로톱으로 놓고 롱볼 축구로 공중볼 경합을 막 시키고..ㅎ
  • 작성자구탱이형 | 작성시간 02:04 new ㄴㄴ 한준희는 분명히 경질하자고 말한적은 없었고 벤투 옹호파였음 이미지 안좋은건 아는데 날조는 노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