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질문글 올려도 될런지 모르지만 ㅠ 작성자왓더_|작성시간26.06.19|조회수495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경기 사무실에서 피씨로 혼자 볼거 같읔데 치지직말고다른 루트가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19 치지직 보지만 화질이 너무 구려서.. 그렇다고 그리드 깔기는 싫고.. 참 어렵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