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삭제글

답답해서 글씁니다 정치글 금지인지 알지만요..

작성자heppyend|작성시간26.06.20|조회수193 목록 댓글 7

예전부터 제일많이 오는 켜뮤였는데 요즘은 여기가 넘 오기가싫어졌습니다. 여기는 딴지 한 3중대쯤대나요?
지금대통령 죽일라고 대립만세우고 그게 답인가요?여기 있는사람들 다일반 국민아닌가요? 왠지 정치세력이 있는 까페같아요.매일 오지만 특정 몇몇아이디들 끼리 선동하는것도같고 . 에효 뭐 이까페는 딴지 친문 뭐 선동까페까지 느껴집니다 씁쓸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지현 | 작성시간 26.06.20 카페 가입이 26년 5월 말이신데 예전부터 제일 많이 오셨다고요??
  • 답댓글 작성자heppyen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알싸때도했습니다
  • 작성자우영미 | 작성시간 26.06.20 아 이게 그건가보다..아 오키
  • 작성자킹체스터킹나이티드 | 작성시간 26.06.20 여기 잼통 팬카페 아닌데요?
  • 작성자비르츠링 | 작성시간 26.06.20 팬카페 가시면 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