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제일많이 오는 켜뮤였는데 요즘은 여기가 넘 오기가싫어졌습니다. 여기는 딴지 한 3중대쯤대나요?
지금대통령 죽일라고 대립만세우고 그게 답인가요?여기 있는사람들 다일반 국민아닌가요? 왠지 정치세력이 있는 까페같아요.매일 오지만 특정 몇몇아이디들 끼리 선동하는것도같고 . 에효 뭐 이까페는 딴지 친문 뭐 선동까페까지 느껴집니다 씁쓸하네요
다음검색
예전부터 제일많이 오는 켜뮤였는데 요즘은 여기가 넘 오기가싫어졌습니다. 여기는 딴지 한 3중대쯤대나요?
지금대통령 죽일라고 대립만세우고 그게 답인가요?여기 있는사람들 다일반 국민아닌가요? 왠지 정치세력이 있는 까페같아요.매일 오지만 특정 몇몇아이디들 끼리 선동하는것도같고 . 에효 뭐 이까페는 딴지 친문 뭐 선동까페까지 느껴집니다 씁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