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감량 목적 : 땀복 효과 좋나요? 30분 빠른 걸음만으로..! 작성자우주는나|작성시간26.06.19|조회수3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축구하다가 무릎 다친게 큰지물론 나이도 들어서..이젠 조금만 뛰어도 무릎 아프고 그래서30분 빠른 걸음으로 하는 중인데이왕 하는 거 땀 노폐물좀 빼고 싶네요땀복 입고 유산소하면 효과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생각하고 말해 | 작성시간 26.06.19 땀복은 모르겠고 공복에 빠른 걸음 그정도 하시면 좋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우주는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답변 감사합니다.!다만 근력도 병행해야해섴ㅋ 공복운동은 힘들더라구요유산소 데이 잡을 슈 있을 땐 공복에 해볼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