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우리가 잘한게 아니었나요.. 작성자민준국|작성시간26.06.19|조회수74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체코가 드럽게 못하는거 였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밥가져와밥 | 작성시간 26.06.19 솔직히 체코 우리 때도 많이 못했죠 작성자씨어터매니아 | 작성시간 26.06.19 우리 잘했어요우리가 체코보다 에너지레벨 높고기술적이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