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뇨스한테 찢길거 같고 도대체 옌스는 왜 안쓰지 작성자런던보이즈|작성시간26.06.19|조회수10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체코한테 이겼다고 그 전술 그대로 하다가 2~3골차로 질려고 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