옌스는 왜 안쓰고?백승호대신 중앙에 옌스 넣어도
훨 잘할텐데 전술 변화없이 윙백룰도 모르는 애들을 냅다
비꿔주기만하는게 전술이라고?
김승규 실책도 있었지만 축구에서는 일어날수도
있는일임 선수들 욕하고 싶진않음
멕시코전에 뽀럭날걸 알았지만 전술 다양하게 운영한다는 말에 혹시나했지만 역시나 ㅋㅋㅋㅋㅋ
저 선수들을 데리고 홈에서 아무것도 못하는 멕시코도
못잡으면 토너먼트 올라가서 개망신밖에 더 당함?
다음검색
옌스는 왜 안쓰고?백승호대신 중앙에 옌스 넣어도
훨 잘할텐데 전술 변화없이 윙백룰도 모르는 애들을 냅다
비꿔주기만하는게 전술이라고?
김승규 실책도 있었지만 축구에서는 일어날수도
있는일임 선수들 욕하고 싶진않음
멕시코전에 뽀럭날걸 알았지만 전술 다양하게 운영한다는 말에 혹시나했지만 역시나 ㅋㅋㅋㅋㅋ
저 선수들을 데리고 홈에서 아무것도 못하는 멕시코도
못잡으면 토너먼트 올라가서 개망신밖에 더 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