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상대 5백인데 쓰리백을 죽어도 쓰네

작성자백마탄환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44 목록 댓글 0

옌스는 왜 안쓰고?백승호대신 중앙에 옌스 넣어도

훨 잘할텐데 전술 변화없이 윙백룰도 모르는 애들을 냅다

비꿔주기만하는게 전술이라고?

김승규 실책도 있었지만 축구에서는 일어날수도

있는일임 선수들 욕하고 싶진않음

멕시코전에 뽀럭날걸 알았지만 전술 다양하게 운영한다는 말에 혹시나했지만 역시나 ㅋㅋㅋㅋㅋ

저 선수들을 데리고 홈에서 아무것도 못하는 멕시코도

못잡으면 토너먼트 올라가서 개망신밖에 더 당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