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명보 개욕하고 싶네

작성자덤앤더머|작성시간26.06.19|조회수31 목록 댓글 0



뒷공간 침투 작전은 좋았음.
근데 ㅋㅋㅋㅋ
뒷공간 침투를 하려면.
상대 수비라인이 올라오게 만들어야함.

올라오게 만들려면?
미들이 중앙에서 빌드업을 해야됨.
톱이 받으려고 내려와야됨.
그래야 측면 윙이라도 침투를 하지.

근데 ㅋㅋㅋㅋㅋ
뭐 된거 있음?
전반 쏘니라서 그나마 두번 침투 나왔는데.
후반은?
ㅋㅋㅋㅋㅋㄱ

아기레감독이 ㅋㅋ쏘니 빠지니까 신난게 보이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