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공간 침투 작전은 좋았음.
근데 ㅋㅋㅋㅋ
뒷공간 침투를 하려면.
상대 수비라인이 올라오게 만들어야함.
올라오게 만들려면?
미들이 중앙에서 빌드업을 해야됨.
톱이 받으려고 내려와야됨.
그래야 측면 윙이라도 침투를 하지.
근데 ㅋㅋㅋㅋㅋ
뭐 된거 있음?
전반 쏘니라서 그나마 두번 침투 나왔는데.
후반은?
ㅋㅋㅋㅋㅋㄱ
아기레감독이 ㅋㅋ쏘니 빠지니까 신난게 보이더라
다음검색
뒷공간 침투 작전은 좋았음.
근데 ㅋㅋㅋㅋ
뒷공간 침투를 하려면.
상대 수비라인이 올라오게 만들어야함.
올라오게 만들려면?
미들이 중앙에서 빌드업을 해야됨.
톱이 받으려고 내려와야됨.
그래야 측면 윙이라도 침투를 하지.
근데 ㅋㅋㅋㅋㅋ
뭐 된거 있음?
전반 쏘니라서 그나마 두번 침투 나왔는데.
후반은?
ㅋㅋㅋㅋㅋㄱ
아기레감독이 ㅋㅋ쏘니 빠지니까 신난게 보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