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잡고 홈팀 멕시코 1:0 패 했으니 목표 달성 했다고 생각할듯 월드컵전에 명보랑 협회는 지더라도 대패만 안하면 된다는 마인드이기 때문에 그들은 이미 목표 달성 했기에 남아공한테 지고 탈락해도 욕 하던 말던 정신승리 할거에요 ㅋㅋㅋ
다음검색
체코 잡고 홈팀 멕시코 1:0 패 했으니 목표 달성 했다고 생각할듯 월드컵전에 명보랑 협회는 지더라도 대패만 안하면 된다는 마인드이기 때문에 그들은 이미 목표 달성 했기에 남아공한테 지고 탈락해도 욕 하던 말던 정신승리 할거에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