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전보며 후반전에 대한 기대감이 커졌었는데
어이없는 골에 시무룩해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토로로쀼꾸 작성시간 26.06.19 홍이 너무 쫄보
투미들도 백패스만 해서 쫄보..
전술도 변화주는게 너무 쫄보 ... -
작성자아굴창 작성시간 26.06.19 이강인이 수비수 바로 앞까지 와서 빌드업을 하는 것 자체가 이미 경기 운영이 제대로 되고 있지 않다는 거죠. 멕시코 보면 쓰리백을 쓰는 우리 상대로 4백을 쓰면서 우리가 공격 상황일 때 수미가 수비 라인에 가담하면서 5백을 형성합니다. 멕시코는 쓰리백에 대한 준비를 잘 하고 왔고, 그걸 알았으면 홍도 전술적인 변화를 줘야죠. 전반전 우리 슈팅 한개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츄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그렇군요, 전술은 잘 몰라서 전반전 분위기는 우리가 갖고 온 것 아닌가 생각했었어요..ㅠㅠ
-
작성자덤앤더머 작성시간 26.06.19 아니요.
둘 다 개못한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