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TRICO
|
작성시간
26.06.20
귈러는 진짜;
-
작성자아엠어굿보이
|
작성시간
26.06.20
귈러가 최악
이런선수 특징이 쓸데없이 볼 관여율은 엄청 높아서 팀 자체가 역동성이 사라짐
-
작성자Eninho
|
작성시간
26.06.20
귈러 예전 국대 구자철 보는느낌임 간결해질 필여가 있는데 쓸데없는 볼키핑 ㅠㅠ
-
작성자Wayne Rooney 8
|
작성시간
26.06.20
장점이 안보이는..
-
작성자일요일
|
작성시간
26.06.20
그냥 탈압박이 다네요
레알주전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