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명보 국대 감독한 이유가 "강력한 대표팀 만들고 싶어서"

작성자smile135|작성시간26.06.21|조회수221 목록 댓글 3

라고 부임 때 말한 걸 분명 들었는데,

 

과연 지금 강력한 대표팀이라 부를 수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21 (내가 하고 싶으니까)
  • 작성자나니고래 | 작성시간 26.06.21 하고프면 그냥 막 하는게 문제라고 ㅋㅋㅋ
  • 작성자루뽕 | 작성시간 26.06.21 김민재 이강인 손흥민으로 이어지는 역대급 멤버로 조금만 해도 되겄다 싶어서 했겠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