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국대 감독한 이유가 "강력한 대표팀 만들고 싶어서" 작성자smile135|작성시간26.06.21|조회수22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라고 부임 때 말한 걸 분명 들었는데, 과연 지금 강력한 대표팀이라 부를 수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21 (내가 하고 싶으니까) 작성자나니고래 | 작성시간 26.06.21 하고프면 그냥 막 하는게 문제라고 ㅋㅋㅋ 작성자루뽕 | 작성시간 26.06.21 김민재 이강인 손흥민으로 이어지는 역대급 멤버로 조금만 해도 되겄다 싶어서 했겠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