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계속 새로운 무기를 장착하는 중인데 작성자생각하고 말해|작성시간26.06.21|조회수3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는 가지고 있던 무기도 제대로 못쓰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