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보니 참씁쓸합니다. 우리가 벤투호이후 장착하려했던 공간압박, 효율, 점유, 역습 다 인상적이네요.
옐로카드하나없이 피지컬싸움해주고 경기막판까지 조직적인 협력수비로 압박하는데 지쳐보이지도 않더군요.
우승공언의 근거가 보인 경기같음
다음검색
오늘 경기보니 참씁쓸합니다. 우리가 벤투호이후 장착하려했던 공간압박, 효율, 점유, 역습 다 인상적이네요.
옐로카드하나없이 피지컬싸움해주고 경기막판까지 조직적인 협력수비로 압박하는데 지쳐보이지도 않더군요.
우승공언의 근거가 보인 경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