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은 장기플랜이 통하고있네요

작성자센타우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119 목록 댓글 0

오늘 경기보니 참씁쓸합니다.  우리가 벤투호이후 장착하려했던 공간압박, 효율, 점유, 역습 다 인상적이네요.

옐로카드하나없이 피지컬싸움해주고 경기막판까지 조직적인 협력수비로 압박하는데 지쳐보이지도 않더군요.

우승공언의 근거가 보인 경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