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도 이강인 안쓴다고 욕 많이 먹었는데
지금 옌스도 명보홍이 되게 안쓰네요
이강인처럼 기모으게 하고 막판에 터뜨리려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 작성시간 26.06.21 이강인은 교체로 썻잔슴
-
작성자임중용 작성시간 26.06.21 벤투는 나름의 철학이 있고 전술적 이유가 있었는데 명보한테 그런걸 기대하기엔 전술적 역량이 너무 차이가 남. 그리고 벤투는 강인이가 자신의 약점을 채워와서 월드컵에서 쓴거임. 전 지금 옌스는 14년 박주호랑 비슷하다고 봅니다.
-
작성자맹꽁 작성시간 26.06.21 벤투는 이유가 있었고 월드컵에서는 요긴하게 잘 써먹음. 홍은 아예 안 쓰는 중이고.
-
작성자생각하고 말해 작성시간 26.06.21 벤투 때 이강인은 수비력이 꾸준히 지적되어 왔는데, 월드컵 임박해서 아기레 덕에 수비력이 올라가기 시작했고 이때부터 벤투가 기용하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