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보베르데 축구 겁나 시원시원하게 하네요 ㅋㅋㅋㅋ 한국보다 훨씬 잘함 ㅜㅜ

작성자김준수|작성시간26.06.22|조회수196 목록 댓글 4

아진짜 슬프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박지현 | 작성시간 26.06.22 new 남아공 대신 쟤네였음 어우 ㅜㅜ
  • 답댓글 작성자김준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선수들 자신감이 아주 ㄷㄷㄷ
  • 작성자루니봤니스텔루이 | 작성시간 26.06.22 new 1승 제물 어쩌구 하다가 발리는건 우리였구요 할 뻔
  • 답댓글 작성자김준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ㄹㅇ요 A조였으면 1위도 노려봤을것 같아요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