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민이 월트컵 끝나서 다시 유럽으로 갈까요?

작성자굴다|작성시간26.06.22|조회수356 목록 댓글 7

다음 월트컵을 간다고 하면 이태리나 튀르키예 챔스나가는 팀으로 갔으면 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리나 네뷸라 | 작성시간 26.06.22 new 원하는 팀 있을듯
  • 작성자Francesc Fàbregas | 작성시간 26.06.22 new 본인 의지가 중요할 듯? 그냥 지금에 만족하면서 은퇴할 생각이면 굳이고 뭔가 다시 해볼 생각이 있으면 메이저한 리그나 팀은 아니더라도 유럽 팀으로는 충분히 갈만할 거 같은데
  • 작성자연리지 | 작성시간 26.06.22 new LA가기전에 여러구단에서 오퍼 있었는데 월드컵 때문에 선택했으니 바로 갈듯
  • 작성자Mateja Kezman | 작성시간 26.06.22 new 최상위 빅클럽이 아니라면 충분하긴할듯
  • 작성자즐라탄탄해 | 작성시간 26.06.22 new 네덜란드리그..? 스털링 폼 엄청떨어졌는데도 네덜란드리그 갔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