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월트컵을 간다고 하면 이태리나 튀르키예 챔스나가는 팀으로 갔으면 하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리나 네뷸라 작성시간 26.06.22 new
원하는 팀 있을듯
-
작성자Francesc Fàbregas 작성시간 26.06.22 new
본인 의지가 중요할 듯? 그냥 지금에 만족하면서 은퇴할 생각이면 굳이고 뭔가 다시 해볼 생각이 있으면 메이저한 리그나 팀은 아니더라도 유럽 팀으로는 충분히 갈만할 거 같은데
-
작성자연리지 작성시간 26.06.22 new
LA가기전에 여러구단에서 오퍼 있었는데 월드컵 때문에 선택했으니 바로 갈듯
-
작성자Mateja Kezman 작성시간 26.06.22 new
최상위 빅클럽이 아니라면 충분하긴할듯
-
작성자즐라탄탄해 작성시간 26.06.22 new
네덜란드리그..? 스털링 폼 엄청떨어졌는데도 네덜란드리그 갔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