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kin.naver.com/qna/dirs/80101/docs/341481785?d1id=8&qb=7J20ICDsmZXrlLDsg4jrgbw=&enc=utf8
이 글을 2번 중복으로 썼던데,
이거 다시는 만나지 말아야 할 수준이고,
사실적시명예훼손 고발 남발 같은 잔 보복 노리고 있는듯요.
어때요? 뻔한 비판이 한창이던데...
다음검색
https://m.kin.naver.com/qna/dirs/80101/docs/341481785?d1id=8&qb=7J20ICDsmZXrlLDsg4jrgbw=&enc=utf8
이 글을 2번 중복으로 썼던데,
이거 다시는 만나지 말아야 할 수준이고,
사실적시명예훼손 고발 남발 같은 잔 보복 노리고 있는듯요.
어때요? 뻔한 비판이 한창이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