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 택시비만 와이프랑 저랑 합5만원 나왔네요.
항상 동선이 와이프 내려주고 제가 출근하는 코스로
다니는데..대중교통으로 가기엔 너무 멀고 험난하고..
이중주차 해놓고 전화안쳐받고 잠수타는 심리는 어떤
인간들일까요?
다음검색
출퇴근 택시비만 와이프랑 저랑 합5만원 나왔네요.
항상 동선이 와이프 내려주고 제가 출근하는 코스로
다니는데..대중교통으로 가기엔 너무 멀고 험난하고..
이중주차 해놓고 전화안쳐받고 잠수타는 심리는 어떤
인간들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