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중주차 개빡치네..

작성자백마탄환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94 목록 댓글 2

출퇴근 택시비만 와이프랑 저랑 합5만원 나왔네요.
항상 동선이 와이프 내려주고 제가 출근하는 코스로
다니는데..대중교통으로 가기엔 너무 멀고 험난하고..
이중주차 해놓고 전화안쳐받고 잠수타는 심리는 어떤
인간들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enQ | 작성시간 26.06.23 new 어떤 식으로든 엿먹이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백마탄환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2:11 new 뒤늦게 전화와서 잠들었다고 하는데 화낼수도 없고 천불이 나네요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