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프리장 왜 이래요?? 작성자치타|작성시간26.05.26|조회수1,94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4만원에 산 사람도 있다는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코뿔소 | 작성시간 26.05.26 저게 한두푼이 아닐 탠데 몇 주를 산 거지.. 저게 어떻게 가능해요? 작성자R e S t a r t | 작성시간 26.05.26 틱 차트로 보면 24만원은 27주 거래되었어요. 이란 남부 폭격 속보 보고 한 100주 그냥 던졌는데 마침 물량이 없어서 24만원에 체결 된 것 같아요.원래 프리장에서는 저런거 종종 있잖아요.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 작성시간 26.05.26 1월달에 하한가도본적있음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