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만원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작성시간 26.05.26 캬
-
작성자귀여운은우 작성시간 26.05.26 20만원대에 샀다가 40만원에 판 나 ㅠㅠ 눈물만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오우 그래도 익절인데요ㄷㄷ
-
답댓글 작성자귀여운은우 작성시간 26.05.26 데니스 코펜하겐 100만원 넘어가는거 보니까 배가 아파요 흑흑 ㅋ
-
답댓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귀여운은우 주식이란게 이렇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