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은 쏠듯안쏠듯하네요ㅜ 작성자아이콘앙리5카|작성시간26.05.26|조회수26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LS일렉 힘좀내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중해 | 작성시간 26.05.26 LS는 잘 가는데.. 전력주는 아직 힘이 없네여 ㅜ 답댓글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바닥다지나봐요 계속사모는중ㅎㅎ 작성자령채 | 작성시간 26.05.26 다 팔았는데 오르면 속쑤릴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