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력은 쏠듯안쏠듯하네요ㅜ

작성자아이콘앙리5카|작성시간26.05.26|조회수265 목록 댓글 3

LS일렉 힘좀내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중해 | 작성시간 26.05.26 LS는 잘 가는데.. 전력주는 아직 힘이 없네여 ㅜ
  • 답댓글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바닥다지나봐요 계속사모는중ㅎㅎ
  • 작성자령채 | 작성시간 26.05.26 다 팔았는데 오르면 속쑤릴듯...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