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전기 괜히 절반팔았네 와...

작성자아이콘앙리5카|작성시간26.05.26|조회수1,145 목록 댓글 9

4프로가더오르네 흙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5.26 절반있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11프로에팔았는데 20프로까지오르네요ㅜ
  • 답댓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5.26 아이콘앙리5카 ㅋㅋㅋ주식이란게 다 이런거임
  • 답댓글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데니스 코펜하겐 추천감사해요ㅋㅋ 차트보니깐 이거 안정감이 남달라보여서 금욜에 바로 탑승했음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5.26 아이콘앙리5카 전 그냥 정보만 올린것뿐 선택은 님이 하신거죠ㅋ 님의 판단이 탁월하신거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