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솔탑2를 왜 팔고 하나로 반도체로 갈아탔니!?!

작성자Farrokh Bulsara|작성시간26.05.26|조회수365 목록 댓글 4

나 왜...나 왜....!!!!

 

하이닉스 삼전 있다고, 그래도 안 겹치는 반도체 미국 ETF 로 왜 갈아탔어!!! 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5.26 미국ai반도체top4?
  • 답댓글 작성자Farrokh Bulsa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네!!! 맞아요!!그거!!!!! 미장 오를때 찔끔 오르고!!! 내릴때 왕창 내리고!!!
  • 답댓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5.26 Farrokh Bulsara ㅋㅋㅋ그래도 좀 지켜보시죠
  • 답댓글 작성자Farrokh Bulsa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데니스 코펜하겐 ㅋㅋㅋㅋㅋ 그래도 소액이라 배는 덜 아픕니다 ㅠㅠ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