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왜...나 왜....!!!!
하이닉스 삼전 있다고, 그래도 안 겹치는 반도체 미국 ETF 로 왜 갈아탔어!!! 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 26.05.26 미국ai반도체top4?
-
답댓글 작성자Farrokh Bulsa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네!!! 맞아요!!그거!!!!! 미장 오를때 찔끔 오르고!!! 내릴때 왕창 내리고!!!
-
답댓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 26.05.26 Farrokh Bulsara ㅋㅋㅋ그래도 좀 지켜보시죠
-
답댓글 작성자Farrokh Bulsa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데니스 코펜하겐 ㅋㅋㅋㅋㅋ 그래도 소액이라 배는 덜 아픕니다 ㅠ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