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어도 요즘같은 불장에는
사야하나? 싶으면 그냥 사야하는게 맞네요
삼성전기 저번주 130만에 사는게 맞나.. 며칠전
조정 왔을때 샀어야지… 싶은 마음들때
그냥 머리 비우고 현금 모아서 에라 모르겠다
질렀는데 감사합니다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니고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저도 나름 몰빵인데.. 영혼까지 쥐어짬 ㅋㅋ
-
작성자은돌아놀자 작성시간 26.05.26 이광수님이 말씀하셌죠 주식은 언제가 아니라 무엇을이 중요하다고
-
답댓글 작성자나니고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맞아요 확신이 있으면 사야죠
-
작성자지중해 작성시간 26.05.26 항상 고점에 사는 거 아닌가 하는 의문이 들어서 안사는데..
나중에 보면 많이 오른 게 많죠 ㅜ
삼성전기, LG이노텍 등.. -
답댓글 작성자나니고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아무거나 막사면 당연히 X되겠지만 전망이 좋다고 여겨지는 주요 종목은 여력이 되면 그냥 사는게 맞는거 같아요 타이밍 재려다가.. 못산게 너무 후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