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달 정도 길게 보고 솔탑투 매일 1~2주씩 줍줍 하는거 괜찮을까요

작성자심재원 송종국|작성시간26.05.26|조회수370 목록 댓글 2

당장 크게 쏠 시드는 없고

하루 1~2주 정도는 가능할것 같은데

대박 노리는건 아니고 그냥 5달 정도 보고 나중에 빠질까 싶거든요

괜히 욕심 내다간 가랑이 찢어진 벱새 될것 같아서. ㅎ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돌아놀자 | 작성시간 26.05.26 꾸준히 모아가신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떨어지면 오히려 좋아 이런 마인드로
  • 답댓글 작성자심재원 송종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역시 꾸준히 길게 봐야하는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