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낼 반도체 무섭게 쏘겠네요

작성자bluefever_|작성시간26.05.26|조회수842 목록 댓글 1


미국 마이크론 중심으로 프리장 엄청 오르네요 ㅎㄷㄷ
마이크론 목표가 상향 리포트도 나오고

낼 삼전하닉 레버리지도 나오니..
무시무시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 작성시간 26.05.26 마론 목표주가 ㅋㅋㅋㅋ 일단내뱉고보나ㅡㅡ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