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낼 반도체 무섭게 쏘겠네요 작성자bluefever_|작성시간26.05.26|조회수84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국 마이크론 중심으로 프리장 엄청 오르네요 ㅎㄷㄷ마이크론 목표가 상향 리포트도 나오고낼 삼전하닉 레버리지도 나오니..무시무시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콘앙리5카 | 작성시간 26.05.26 마론 목표주가 ㅋㅋㅋㅋ 일단내뱉고보나ㅡㅡ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