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덱스 200으로 거의 50프로 수익 나긴 했는데
삼전보니 고민되네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둥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근데 고민되는게 일부 팔고 일부만 살지 고민되네요 ㅋㅋ
-
작성자테라마이신안연고 작성시간 26.06.02 저는 전량팔고 하닉레버 갔어요
-
작성자몽벼리 작성시간 26.06.02 삼전은 그냥 금이라고 생각하고 투자합니다
-
작성자하요앙아먀 작성시간 26.06.02 2주전주터 코스탁 개별주 정리하고 삼닉 추매했어요 진작할껄 후회되네요
-
작성자가람꽃 작성시간 26.06.03 삼전 무너지면 한국도 같이 망한다는 생각으로 삼전에 들어가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