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덱스200 팔고 걍 다 삼전 넣을까요?

작성자둥그리|작성시간26.06.02|조회수1,168 목록 댓글 12

코덱스 200으로 거의 50프로 수익 나긴 했는데

삼전보니 고민되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둥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근데 고민되는게 일부 팔고 일부만 살지 고민되네요 ㅋㅋ
  • 작성자테라마이신안연고 | 작성시간 26.06.02 저는 전량팔고 하닉레버 갔어요
  • 작성자몽벼리 | 작성시간 26.06.02 삼전은 그냥 금이라고 생각하고 투자합니다
  • 작성자하요앙아먀 | 작성시간 26.06.02 2주전주터 코스탁 개별주 정리하고 삼닉 추매했어요 진작할껄 후회되네요
  • 작성자가람꽃 | 작성시간 26.06.03 삼전 무너지면 한국도 같이 망한다는 생각으로 삼전에 들어가있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