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난주에 친구가 30만언에 삼전 샀는데

작성자꼬부기|작성시간26.06.02|조회수1,294 목록 댓글 5

31만원되고 바로 팔아버림.

제가 그렇게 뜯어 말렸는데 불안하다고 팔았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02 익절은 언제나...
  • 작성자S459 | 작성시간 26.06.02 그래도 3프로 먹었네요
  • 작성자해원 | 작성시간 26.06.02 저는 그래서 가격같은건 말 안함 괜히 원망살수있어서
  • 작성자포항스틸러스! | 작성시간 26.06.02 마넌벌엇네유
  • 작성자금호동비린내 | 작성시간 26.06.03 이득보면됬죠 뭐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