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에 친구가 30만언에 삼전 샀는데 작성자꼬부기|작성시간26.06.02|조회수1,294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31만원되고 바로 팔아버림.제가 그렇게 뜯어 말렸는데 불안하다고 팔았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맨밥 | 작성시간 26.06.02 익절은 언제나... 작성자S459 | 작성시간 26.06.02 그래도 3프로 먹었네요 작성자해원 | 작성시간 26.06.02 저는 그래서 가격같은건 말 안함 괜히 원망살수있어서 작성자포항스틸러스! | 작성시간 26.06.02 마넌벌엇네유 작성자금호동비린내 | 작성시간 26.06.03 이득보면됬죠 뭐ㅎㅎ 댓글 전체보기